UE4 BUILD ERROR ‘GlobalShaderCache-PC3D_SM5.bin is missing’

“The global shader cache file ‘GlobalShaderCache-PC3D_SM5.bin’ is missing. You’re running a version of the application built to load COOKED content only, however no COOKED content was found. Consider cooking content for this build, or build and run the UNCOOKED version of the application instead.”

Unreal Editor에서 컨텐츠 쿠킹이 진행되지 않았거나 실패해 빌드시 해당 파일이 없어 나타나는 에러입니다.

cookContentForWin

위와 같이 Cook Content For Windows를 눌러 쿠킹을 진행하신 후 Visual Studio 2013(윈도우)에서 빌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ConfigurationManager

참고로 샘플 빌드시 Configuration Manager에서 Active solution configuration 항목을 Editor가 아닌 DebugGame으로 선택해야 독립실행 가능한 파일을 얻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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