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를 가지고 갔는데 주차문제라든지 교통혼잡이라든지 판교라 그렇겠지만 참 편했던 것 같아요. 특2급 비지니스 호텔로 규모는 크지 않지만 14년에 개관해서 아직은 새것 같은 느낌이에요. 주차장은 B2F~B5F의 지하주차장을 이용하면 되고 주차권은 체크인후 받으셔야 합니다.
거의 항시 프로모션이 존재하며 대부분 호텔조식을 포함하는 코스로 성인2인 숙박과 조식을 해결하는데 15만원 안팎으로 가능하니 엄청싸죠! 호텔뷔페도 원래 1인당 29000원인 것을 감안하면 숙박이 덤이 아닌가 해요.
호텔 체크인과 아침 조식뷔페, 바 이용은 모두 8층에서 이루어져요. 작년보다 주말에는 사람들이 많아진 느낌인데 아무래도 부담없는 가격대가 이유가 아닌가 싶네요.
기본룸은 침대차이(트윈/더블)와 욕조유무(럭셔리/디럭스), 전망(파크뷰/도시뷰)으로 나뉘며 약간의 금액차이가 있으니 이용가능 부분과 실제 필요한 부분에 따라 조절하시면 될것 같아요.
엘리베이터에는 CCTV가 있으며 카드없이도 동작하고요. 기본룸은 다음과 같은데 요청에 의해 아기 침대라던지 약간의 추가가 가능해요.
이중 도어락이 되어 있고,
간단히 치약, 칫솔과 바디워시, 샴푸, 로션 등이 준비되어 있어요.
개인 금고도 있고,
무료티도 준비되어 있으니 간단히 차를 마시는 것도 가능합니다.
블라인드는 밖에서 걷을 수 있는 것이…
파크뷰쪽으로 NCSOFT 신사옥이 눈에 들어오네요.
노트북이 있다면 무료인터넷으로 간단한 업무도 가능할 듯!
늦게 도착해서 룸서비스를 했는데요. 모모카페의 저녁뷔페가 69000원으로 간단하게는 룸서비스가 나을 것 같아요. 소셜커머스로 미리 구입하면 점심은 4만원 저녁뷔페는 5만원 정도로 가능합니다.
라면과 햄버거가 되겠습니다~ 맛있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메리어트 웹사이트나 전화를 통해 직접 예약할 경우 메리어트 리워드 프로그램이 진행되는데 일종의 포인트로 룸업그레이드, 무료숙박 등 각종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네요. 물론 해당사항은 출장 등 잦은 이용시 가능하지 않을까 하지만요.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http://www.courtyardpangy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