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3D 5 프리뷰로 보는 게임개발

탑퀄리티, 멀티플랫폼, 효율적 게임엔진 기술의 Unity5

유니티 3D는 더 나은 워크플로우, 최적화와 새로운 수준에서 게임 개발을 하는 창작의 자유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으로 유니티 5에서 우리는 당신에게 하이 엔드 모바일, 데스크톱 및 콘솔에 걸쳐 물리 기반 쉐이더, 실시간 글로벌 반사효과, 하이엔드 오디오, 64 비트 편집기 등을 제공합니다. 예약 주문문시 바로 4.x의 기출시된 최고 기술을 경험할수 있으며 발매시 유니티 프로 5에 즉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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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두를 위한 하이엔드 쉐이더

우리는 모든 곳에서 유니티 사용자들에게 물리기반 쉐이더의 장점을 제공합니다.

물리적 기반 향상
우리의 새로운 쉐이더는 귀하의 자료중 어떤 조건의 환경에서도 잘 보이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쉐이더는 놀라운 기능을 하며 금속의 시각적 사실성, 플라스틱, 나무, 도자기, 천 등 게임에 있는 자료의 95%에 걸쳐 사용됩니다.

아티스트 중심의 음영 기술
재능있는 많은 사람들이 유니티의 물리 기반 쉐이더 개발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우리 팀은 가능한 직관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워크 플로우가 적절한지 확인하기 위해 내부적으로 18개월 이상을 힘들게 보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들이 이 기능을 좋아하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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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로스 플랫폼 실시간 글로벌 일루미네이션

강화된 실시간 하이 엔드 모바일 GI로 우리는 새로운 세상을 열고 선도했습니다.

눈부신 조명
Geomerics 기술에서 만들어진 우리의 물리기반 글로벌 일루미네이션 솔루션으로 조명, 주변 조명과 실시간으로 발광 재료의 특성에 따른 빛을 구현합니다. 하이 엔드 모바일, 데스크탑 및 콘솔에서 선별된 결과를 얻기 위해 귀하가 만든 환경에서 캐릭터와 동적 환경를 위한 글로벌 일루미네이션을 사용합니다.

편집기에서 신속한 반복
더 이상 수정, 기다리기, 반복이 없습니다. 정적 형상을 이동하는 경우에도 글로벌 일루미네이션은 즉시 업데이트합니다. 꿈꿔왔던 기술로 보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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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오디오의 혁명

꿈의 게임 오디오 시스템을 상상해 다음 몇 가지를 추가합니다. 그것이 유니티5 오디오에 대한 우리의 비전이며 이미 현실속으로 많이 가져왔습니다.

정말 굉장한 사운드
우리의 새로운 오디오 믹싱 시스템은 이전 게임 소프트웨어 오디오에서 본적이 없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오디오 엔지니어들에게 친숙하며 우리들도 쉽고 간단히 적응할수 있는 단순한 워크플로우로 어떠한 사람도 자신의 게임내 오디오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엄청난 성능 오버 헤드를 발생시키지 않고 말입니다.

추가된 새기능
믹서, 스냅샷 및 미리 정의된 효과와 같은 계층을 포함해 새로운 기능이 많습니다. 게다가 매개 변수를 드러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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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bGL

클릭 한번으로 WebGL로 배포하는 기능이 유료 프로버전의 유니티 엔진에 추가됩니다.

더 많은 멀티플랫폼
유니티 5.0와 함께 얼리엑세스 에드온 형식으로 이용가능합니다. 새로운 빌드 옵션은 플러그인을 필요로하지 않고 WebGL을 지원하는 모든 브라우저에서 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를 웹에서 진행할 때 유니티 워크플로우의 익숙함과 멀티플랫폼 이점이 큰 자산이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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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4비트 유니티 편집기

당신은 큰 규모의 프로젝트를 만들기 위해 유니티를 사용하는 경우 새로운 64비트 편집기의 혜택을 얻을 것입니다.

더 많은 메모리
64비트 편집을 통해 유니티는 당신의 시간을 절약하며 훨씬 더 효율적으로 까다로운 작업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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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크로스 프로모션은 쉽게

유니티 클라우드로 믿을 수 없을 만큼 쉽게 모바일 크로스 프로모션을 시작할 수 있으며 유니티 에디터에 통합되어 있습니다.

빠르고 간단하고 신뢰할 수 있는
당신은 유니티를 설치한 수십억 모바일 장치가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유니티 5, 당신은 유니티 대상 모바일 크로스 홍보 캠페인을 구축하여 설치 활용하는 옵션이 있습니다. 당신은 편집기 인터페이스를 떠나지 않고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점유율을 강화하고 이용자를 얻기 위해 자신의 타이틀을 홍보하며 다른 개발자와 광고를 교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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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깐, 더 있어요

• 유니티 홈 화면
• 2D 물리 이펙터
• 피직스 3.3
• 새로운 작업 대기 행렬
• 레벨 스트리밍
• 스피드 트리 지원
• 새로운 Mecanim 기능
• 플러그인 관리자
• Navmesh 업데이트
• 증분 자산 번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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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프로를 구매하세요

새로운 유니티 프로 고객은 지금 유니티4 프로를 구매하거나 유니티5 프로를 발매에 맞춰 한달에 75달러 또는 1500달러에 영구히 구매할 수 있습니다.

지금 함께 할수 있는 유니티4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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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관적인 2D 도구

여러분의 인생을 더 쉽게 만들 수 있도록 설계, 유니티의 2D 솔루션은 놀라울 정도로 효율적인 워크 플로우를 제공합니다. 간단한 게임을 만들고 즉시 돌려보거나 정교한 2.5D 콘텐츠를 만들기 위한 진보된 특성을 사용합니다.

풍부한 기능과 간편함
자동 스프라이트로 자르기 시간을 절약, 애니메이션 창을 빠르게 반복할 수 있으며 rigidbodies, 관절과 사용자 정의 충돌판단으로 전용 2D 물리 시스템을 얻을수 있으며 쉽게 2D와 3D를 혼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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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메이션 솔루션

3D 애니메이션을 쉽게 리타켓하고 메모리를 절약하며 빌드사이즈를 줄입니다. 게다가 도프시트 애니메이션으로 2D를 애니메이션화합니다.

고급 기술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도록 제공하기 위한 설계, 유니티의 애니메이션 시스템은 모양과 빛의 강도를 혼합하는 스프라이트에서 모든 애니메이션을 하는 데 필요한 모든 도구가 있습니다. 게다가 AnimationEvents을 사용해 애니메이션 재생 내부에서 당신이 원하는 모든 스크립트 함수를 호출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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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드 코어 메모리 프로파일

전체적으로 정확하게 성능 병목 현상을 식별하기 위해 심도깊게 빌드 파악

시간 절약 그리고 즐거움
게임 성능을 저하하는 병목현상 제거는 좋아할만한 게임 개발의 측면이 없습니다. 유니티의 메모리 프로파일러를 사용하면 빠르게 문제의 근본에 도착할 수 있고 훌륭한 게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

“Unity3D 5 프리뷰로 보는 게임개발”에 대한 2개의 생각

  1. 직접 게임개발을 해보고 싶은 욕심이있는데 참 마음만 먹고 공부도 하나도 안했네요
    정말 기회가된다면 인디게임이래도 꼭 만들어 세상에 보여주고 싶어요 ^^
    유니티3D가 매우 좋은 게임개발툴로 보이네요! 낫어폰님 사이트덕에 다시 꿈을 꾸고 갑니다 ㄳㄳ

    1. 안녕하세요 팔메님! Unity3D는 인디개발자들이 접할 수 있는 가장 좋은 툴중 하나인것 같습니다. 공부하셔서 꼭 꿈을 이루셨으면 좋겠습니다. 검색해보시면 튜토리얼로 삼을 수 있는 자료도 많이 공유되고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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